TGI 프라이데이스가 15년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스테이크 부위를 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플래터 메뉴 '그릴 넘버 파이브'와 트러플오일을 가미한 '씨푸드 크림 파스타' 신제품 2종을 21일부터 판매한다.
 
신제품 '그릴 넘버 파이브'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 치킨, 양갈비, 립, 소시지를 직화 그릴로 구워 한 접시에 담아낸 플래터 메뉴로, 아스파라거스와 송이 버섯 등 다양한 야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 메뉴다.
 
이와 함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같이 높은 품질로 인정 받고 있는 트러플(송로버섯) 오일을 가미해 각종 해산물과 볶은 고소한 크림 파스타 '트러플 씨푸드 파스타'도 함께 선보인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신제품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그릴 넘버 파이브'와 '트러플 씨푸드 파스타', 크림 스프 2개, 에이드와 소설 '노인과 바다'의 저자이자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이니스트 헤밍웨이'가 즐겨 마셨던 칵테일 모히또를 결합한 쉐어 세트(Share Set) 2인 메뉴를 6만8천6백원에 구성해 판매하며 통신사 제휴시 20% 할인된 5만4천8백8십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TGI프라이데이스의 모히또 칵테일 주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혜택이 담긴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함께 운영한다.
 
스크래치 카드는 모히또 제품 주문 수량에 맞춰 제공되며, 1등 1명에게는 600만원 상당의 항공권과 호텔 상품이 포함된 몰디브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며, 2등과 3등에게는 TGI프라이데이스 식사권 30만원, 와규 서로인 스테이크 무료 증정 등 경품 이벤트를 내년 2월 29일까지 운영한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15년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를 여러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래터 메뉴를 선 보이게 되었다"면서 "또한 함께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몰디브 여행권의 주인이 되는 행운도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