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1일까지 하나머니→뷰티포인트 교환시 하나머니 40% 재적립
  •            


  • 앞으로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멤버스 포인트 '하나머니'를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서비스 '뷰티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아모레퍼시픽과 업무제휴를 맺고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포인트로 횟수에 제한 없이 월 한도 50만 머니까지 전환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무제휴를 기념해 하나머니를 뷰티포인트로 전환시, 전환된 뷰티포인트 40%를 
    하나머니로 즉시 재적립해주는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2만 하나머니 이상 전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총 10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하나멤버스 운영팀 관계자는 "하나멤버스의 포인트 제휴 브랜드가 OK캐쉬백, SSG Money에 이어 CJ ONE 포인트로 확대됐고, 이번 하나머니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로의 전환 서비스를 개시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이 더욱 확대됐다"며 "앞으로도 제휴 브랜드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그룹내 6개 관계사(KEB하나은행·하나금융투자
    ·하나카드·하나생명·하나캐피탈·하나저축은행)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하나머니’ 적립하고 이를 OK캐쉬백포인트, SSG Money, CJ ONE포인트 등 제휴 포인트와 합산해 하나금융그룹내 금융거래와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