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가족 괌 자유여행권 걸린 출석체크 행사매주 월·수·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상품 제공
  • 롯데마트, ‘M쿠폰’ 어플리케이션 출시 1주년 맞아 이벤트 ‘풍성’ ⓒ롯데마트M쿠폰 앱
    ▲ 롯데마트, ‘M쿠폰’ 어플리케이션 출시 1주년 맞아 이벤트 ‘풍성’ ⓒ롯데마트M쿠폰 앱
롯데마트가 지난해 4월 선보인 ‘옴니채널 쿠폰’인 ‘롯데마트 M쿠폰’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 출시 1주년을 맞았다고 2일 밝혔다.

‘롯데마트 M쿠폰’ 앱은 쿠폰 사용을 위해 계산대에서 머무는 시간을 줄이고, 이용도를 높이고자 만들었다. 
실제로 ‘롯데마트 M쿠폰’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쿠폰 조회부터 적용, 전자 영수증 확인까지 가능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 M쿠폰’은 계절과 시즌에 맞는 요리와 레시피를 안내하는 ‘M-CHEF’, 고객의 생활패턴을 고려해 상품을 제안하는 ‘M-LIFE’등 트렌드 정보를 포함한 앱진(App + Magazine) 형태의 쿠폰 제공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모바일 채널의 역할도 담당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롯데마트 M쿠폰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1등 당첨자에게는 4인 가족 괌 자유여행권, 2등에게는 L포인트 20만 포인트 등을 선물한다. 10일 이상 앱에 접속해 ‘출석하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경품 추첨 대상자로 선정된다.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이벤트를 열어 요리하다, 슈퍼잡곡 등 사은 선물과 특정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M쿠폰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5월 31일까지 새롭게 ‘M쿠폰 앱’에 가입하고, 5만원 이상 결제하면 L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주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윤경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온∙오프라인 통합 쿠폰 앱인 ‘롯데마트 M쿠폰’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다채로운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