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중고거래 활성화 위해 매달 다른 테마로 진행하는 연중 캠페인
  • 가정의달중고나라입국프로젝트 ⓒ큐딜리온
    ▲ 가정의달중고나라입국프로젝트 ⓒ큐딜리온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 공식 운영사 큐딜리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전 국민 중고나라 입국(入國) 프로젝트: 중고나라 앱 출시 기념 가정의 달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 국민 중고나라 입국 프로젝트’는 큐딜리온이 4월에 출시한 중고나라 모바일 앱을 알리고, 건전한 중고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연중 캠페인으로 매달 다른 테마를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5월의 전 국민 중고나라 입국 프로젝트는 가정의 달에 맞춰 가족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사은품을 제공하는 ‘모바일 앱 상품등록 이벤트’와 ‘앱 스토어 리뷰 작성 이벤트’ 등 2가지로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