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공연-직업체험' 등 임직원 가족 대상 이벤트16분기 연속 흑자 달성 격려 및 스킨십
  • ▲ ⓒLG디스플레이
    ▲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 가족들을 사업장으로 초청하는 축제룰 열었다. 

    LG디스플레이는 어린 자녀를 둔 직원 가족들을 파주와 구미 사업장으로 초청해 다양한 문화 공연과 가족체험 이벤트를 제공하는 '가족 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업장에서는 어린 자녀들이 좋아하는 유명 캐릭터의 뮤지컬 공연, 버블쇼, 매직쇼 등 다채로운 공연과 직업체험, 쿠킹클래스, RC카 조립, 클레이아트 등 체험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허기를 달래줄 중식과 간식도 함께 제공됐다.

    2007년부터 진행된 직원 가족 초청 행사는 직원들을 위해 배려하고 도움을 주는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회사에 대한 애사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LG디스플레이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16분기 연속 흑자를 달성한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스킨십 경영을 확대하기 위해 올해에도 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는 작년보다 2배 많은 1만 여명의 가족이 초청됐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가화만사성은 LG디스플레이 경영철학의 중심"이라며 "직원뿐만 아니라 직원의 가족도 LG디스플레이의 구성원으로 소통하고 배려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