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야크
    ▲ ⓒ블랙야크


    블랙야크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독거노인을 위한 후원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5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야크타임 패밀리 페스티벌(YAK:TIME Family Festival)’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로 선물 준비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등산, 여행, 운동의 각 테마에 맞게 세 가지씩 선정된 제품이 구성됐다. 해당 세트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2가지 제품 구매 시에도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6 봄, 여름 신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20%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랙야크 키즈 제품 역시 어린이날 주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8일까지 진행되는 키즈 이벤트는 2016년 봄, 여름 신상품 구입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월 상품은 추가로 10% 더 할인된다.

    블랙야크는 효(孝)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아름다운 방문, 야크 효타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올해로 3번째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페이스북 효타운 페이지에 접속해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응원 댓글과 함께 블랙야크 용품과 생필품 등이 담겨있는 5000개의 효박스가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