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데일리경제
    ▲ ⓒ뉴데일리경제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지난 24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시어터에서 NEW 브로우 컬렉션 론칭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6월 출시되는 브로우 컬렉션을 첫 공개하는 자리로 국내 언론과 블로거, 브이로거 등 총 360여 명의 뷰티 인플로엔서들이 참석했다.

    글로벌 본사 제품 개발 담당자이자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줄리벨(Julie Bell)이 방한해 직접 제품을 설명하는 등 한국 시장에 큰 관심을 보였다. 매직(Magic)이라는 컬렉션 컨셉에 맞게 댄스쇼와 마술쇼 등 화려한 퍼포먼스 등도 이어졌다.

    이번 론칭 행사는 뷰티 인플로엔서에게 보다 정확하게 베네피트 신제품을 설명하고, 유쾌하고 신나는 브랜드 DNA를 전달하는 시간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안정은 베네피트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론칭 행사는 베네피트 역사상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됐다"며 "브로우 컬렉션 론칭을 통해 베네피트가 눈썹 전문가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네피트 NEW 브로우 컬렉션은 오는 6월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