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플러스통장’ 신규 계좌개설 고객 대상 이벤트 개시
  • ⓒSC제일은행
    ▲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예금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순금 10돈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14일 SC제일은행은 마이플러스통장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부자되는 골든타임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플러스통장을 신규 개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골드바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에 응모하기 위해선 6월 중 마이플러스통장에 1000만원 이상 가입하고 7월말 확인 잔액을 유지하면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순금 골드바 10돈(1명),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50명), 스타벅스 모바일카드 1만원(100명)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8월 8일 SMS를 통해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SC제일은행 리테일세그먼트사업부 임광현 상무는 “최근 기준금리 인하 등 저금리 시대에 적절한 투자기회를 찾지 못한 여유자금을 고금리통장에 예치해 두고 순금 10돈의 당첨기회까지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이플러스통장’은 정기예금 수준의 높은 금리를 제공하면서도 입출금이 자유로워 단기 여유 자금을 예치하기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6월 중 통장을 개설하면 가입월 기준 다음달부터 2개월간 최고 연 1.6%(세전, 조건 충족 시, 1000만원 이상 예치 금액에 대해)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마이플러스통장은 인터넷뱅킹 뿐만 아니라 전국 SC제일은행 영업점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내 설치된 SC제일은행 뱅크샵, 뱅크데스크를 통해서 신규 가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