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전 10시부터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서 판매… 106만7000원
  • ▲ ⓒ삼성전자.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을 오는 18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http://www.samsung.com/sec/shop/)에서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을 106만7000원에 판매한다.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은 삼성전자가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제작한 제품이다. 한국을 포함한 브라질, 미국, 독일, 중국 등에서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무선 통신 분야 공식 파트너사다.

    블랙 색상의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은 홈·전원·음량 조절 버튼과 카메라 테두리 등에 올림픽을 상징하는 오륜기의 다섯 가지 색상을 적용했다. 올림픽 테마와 전용 UX도 탑재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기어 VR'이 제공된다. 이 기기를 통해 리우 올림픽 가상 현실 중계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피트니스에 특화된 코드프리 이어셋 '기어 아이콘X'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은 오는 8월 개최하는 리우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제품"이라며 "특별한 제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