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게이밍 ‘마우스-키보드’ 증정24일까지 ‘오버워치 G 토너먼트’ 참가 접수

  • ▲ ⓒ 로지텍
    ▲ ⓒ 로지텍



    "오버워치 토너먼트 참가하고 게이밍 기어도 받아가세요!" 

    로지텍코리아가
     '로지텍 G 오버워치 토너먼트 챔피언십' 개최를 기념해 로지텍 게이밍 기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 밝혔다.

    이벤트는
    오버워치 캐릭터별 게이밍 마우스를 있는오버워치에 !’ 오버워치와 로지텍 G게이밍 기어 인증샷 이벤트인고급진 인증샷!’ 으로 구성됐으며, 로지텍 게이밍 마이크로사이트에서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오버워치에 !' 이벤트는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오버워치 캐릭터와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를 선택해 투표하면 응모할 있고,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선택한 G402, G502 RGB, G900 마우스를 각각 증정한다.

    오버워치와
    로지텍 G 게이밍 기어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개인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되는 '고급진 인증샷!'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G610 기계식 키보드를 5명에게 증정한다.

    로지텍
    G 오버워치 토너먼트 챔피언십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기반 슈터 게임오버워치 최강 영웅 팀을 가리는 자리로, 오는 24일까지 로지텍 게이밍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대회
    총상금은 400원으로 최종 우승팀에게는 200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4 진출팀 전원에게 로지텍 G 게이밍 기어 풀세트가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