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 선봬

전자레인지, 오븐, 후라이팬 조리 가능
지름 25cm 레귤러 사이즈, 2~3인 먹기에 적당

김수경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6.08.04 14:42:46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뚜기


오뚜기가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오뚜기 피자'는 다양한 맛의 정통 피자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전자레인지나 오븐, 후라이팬으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냉동 제품이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가장 대표적인 피자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와 '불고기 피자', 간식 및 디저트용 피자인 '고르곤졸라 씬피자'와 '호두&아몬드 씬피자' 4종을 선보인다.

'오뚜기 피자'는 고온으로 달군 돌판오븐에서 구워낸 '스톤베이크드(Stone Baked)' 피자로 정통피자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숙성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식감의 도우를 사용했다.

피자는 지름 25cm의 레귤러 사이즈로 2~3인이 먹기에 적당하다.  대형마트 기준 판매 가격은 개당 5980원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할만한 새로운 피자를 출시했다"며 "집에서도 돌판오븐에서 구워낸 맛있는 정통 피자를 간편하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뚜기에 따르면 미국과 유럽에서는 다양한 냉동피자 제품이 판매되고 있지만 국내 냉동피자 시장은 아직 규모가 크지 않다.

국내 유통업계도 국내 시장의 잠재력을 눈 여겨 보고 다양한 수입 냉동피자를 판매해 왔지만 수입 냉동피자는 이미 불고기피자, 고구마피자 등 한국식 피자 맛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의 입맛에는 맞지 않아 큰 인기를 끌지 못했다.

글로벌 브랜드 피자전문점과 국내 저가 피자전문점, 대형마트 피자 등에 밀려 크게 활성화 되지 못했던 냉동피자 시장은 최근 이마트 피코크 피자, 홈플러스 리스토란테 피자, 오뚜기 피자 4종 등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국내 냉동피자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프로필 사진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한국거래소, 투르크메니스탄 증권시장 개설 협력 나선다
한국거래소는지난 6일(현지시간)투르크메니스탄에서아쉬하바드증권거래소(AGB)와증시설립 관련상호협력을골자로하는양해각서(MOU)를체결했다고 7일밝혔다.투르크메니스탄은지난해 8월증권거래소(AGB)를설립했으나증권시장은 아직개설되지 않았다.이번MOU는산업통상자원부에… [2017-04-07 11:55:46] new
유진, '초저온 복합물류센터' 조성... 내년 12월 완공
유진그룹의 자회사유진초저온은 7일 평택 오성 외국인투자산업단지에 세계 최초로 LNG냉열 융복합시스템을 적용한 초저온 복합물류센터 기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이 설비는 LNG냉열기술과 태양광 및 연료전지 등 관련 기술을 모두 융합해 외부 에너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도록 설계된 것… [2017-04-07 11:52:54] new
스와치, 얇고 가벼운 착용감의 '스킨와치' 런칭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는 움직임의 아름다움과 변화에서영감을 받은 ‘SKIN(스킨)’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지난 4월 4일 스와치의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스킨 와치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장엔 가볍게 밀착되는 착용감을 자랑하… [2017-04-07 11:44:28] new
조용히 장사하던 석유화학, 고부가 제품 비중 늘면서 SNS '시끌'
기업간 거래(business to business)를 통해 수익이 창출되기에 회사를 적극적으로 알릴 필요가 없었던 석유화학사들이 최근 다양한 채널(channel)을 활용해 자사의 상표(brand)를 알리는데 집중하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석유화학사들이 SNS(social netw… [2017-04-07 11:37:56] new
하이트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여성의 꿈 응원 활동 펼쳐
하이트진로가 이슬톡톡 출시 1주년을 맞아 여성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나눔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지난6일 뷰티숍 정샘물 인스피레이션과 손잡고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 여성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오버 및 프로필 사진촬영을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참여 여성들의 자존… [2017-04-07 11:32:12]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