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I코리아
    ▲ ⓒJTI코리아


    JTI 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액상캡슐(카트리지) 타입 전자담배 '로직 프로(LOGIC PRO)'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로직(LOGIC)은 미국 유명 전자 담배 브랜드로 뉴욕 판매 1위이며, 로직 프로는 가장 최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모던한 디자인의 로직 프로는  액상캡슐을 간편하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액상이 채워진 카트리지 형태의 완제품이기 때문에 캡슐 교체 시 액상이 누출될 걱정이 없을 뿐만 아니라 사용 중간에 새로운 맛의 캡슐로도 교체 가능하다.

    로직 프로는 오리지널, 후레쉬, 블리스 등 총 3가지 맛의 캡슐이 있다. 액상은 유럽에서 생산하며 JTI R&D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해 뛰어난 품질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강유선 JTI코리아 홍보 이사는 "로직 프로는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사용하기 간편하면서 최상의 만족도를 경험하도록 설계됐다"며 "로직 프로는 전자담배를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진정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로직 프로 스타터 키트는 본체와 배터리, 충전 USB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원.

    로직 프로 캡슐은 오리지널과 후레쉬, 블리스 세 가지 맛이 출시되며, 니코틴 함량은 오리지널이 12mg/ml, 후레쉬와 블리스가 각각 6 mg/ml로 한 팩에 캡슐이 3개 포함된다. 가격은 1만8000원. 캡슐 1개당 300모금 정도 필수 있다.

    서울, 인천, 경기 일부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