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 월렛 애플리케이션 내 KFC 멤버십 서비스 리뉴얼KFC 멤버십, 할인 이벤트 및 선물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 KFC 멤버십 리뉴얼. ⓒKFC
    ▲ KFC 멤버십 리뉴얼. ⓒKFC

    KFC는 고객들께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멤버십 서비스를 한 층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리뉴얼 해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KFC 멤버십 서비스 리뉴얼을 기념해 버거 단품 무료 증정, 치맥세트 5종 할인 쿠폰 증정, 실속 8종 쿠폰팩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새롭게 리뉴얼 된 KFC 멤버십 서비스는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을 통해서만 발급 받을 수 있다. 신메뉴 출시 프로모션 및 시즌 별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 소식 등 멤버십 회원들만 누릴 수 있는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카드 이미지도 세련되게 바꿨다.  

    KFC 멤버십 회원은 제공되는 모바일 쿠폰을 터치 한번에 다운로드 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전국 매장을 이용할 때마다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용실적에 따른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모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KFC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이번 멤버십 리뉴얼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워진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경제적 혜택은 물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차별화 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7월, 시럽 월렛과 함께 런칭한 KFC 멤버십 서비스는 현재 약 35만명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