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코리아가 독일 아우디 본사 등 글로벌 근무환경에서 다양한 부서를 경험하고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2016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12일 아우디코리아에 따르면 아우디는 'International Graduate Trainee Program'을 통해 신입사원을 채용, 세계 시장에 대한 비즈니스 감각과 직무 능력 배양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이끌어갈 청년 인재를 채용한다.


    선발된 정규직 신입사원은 아우디코리아에서 일정 기간 직무를 경험한 이후 독일 아우디 AG에 파견돼 6개월간 다양한 부서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이후 연수 과정을 마친 수료자는 아우디코리아 내 부서에 배치된다.


    응시자격은 대학교 또는 대학원 졸업생(예정자 포함)과 2년 이내의 경력자 중 2016년 11월 입사가 가능한 자다. 해외결격사유가 없어야하며 전공은 무관하나, 성적과 영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아우디코리아는 오는 18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 서류를 접수할 계획이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급변하는 세계 시장에서 변화를 이끌고 도전을 즐기며 아우디코리아와 함께 세계 무대에서 비상할 준비가 된 대한민국의 젊고 패기 넘치는 청년인재들의 관심을 기대"한다며 "전 세계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며 거침없이 질주해 나갈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들과 함께 아우디 코리아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도록 남다른 각오와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