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에서 진행된 '추석맞이 한가위 행사'에서 대학 관계자가 외국인 학생에게 음식을 건네고 있다. ⓒ광운대
    ▲ 12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에서 진행된 '추석맞이 한가위 행사'에서 대학 관계자가 외국인 학생에게 음식을 건네고 있다. ⓒ광운대


    ◇ 광운대, 한가위맞이 외국인유학생 초청 행사

    광운대학교는 서울 노원구 교내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외국인 유학생 초청 '추석맞이 한가위 행사'를 12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2007년부터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명절 초청 행사를 진행 중인 광운대는 이날 플루트·기타 공연, 한국음식 식사 등의 시간을 가졌다.

    서상구 광운대 대외국제처장은 "외국인 학생들이 향수를 잊고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성신여대, '학생홍보대사 포러스' 임명장 수여식

    성신여자대학교는 서울 성북구 수정캠퍼스에서 '학생홍보대사 18기 포러스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임명된 18기 포러스 25명은 내년 8월까지 학교홍보 등의 활동을 벌인다.

    심화진 성신여대 총장은 "7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포러스가 된 여러분 모두 축하한다. 앞으로 학교를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좋은 추억을 쌓아가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 서울여대, '서울 평생교육 컨설팅 서비스 제공사업' 선정

    서울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서울시 평생교육진흥원 주관 '2016년 2차 서울 평생교육 컨설팅 서비스 제공사업' 지원기관에 선정돼 지역사회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안 등을 모색한다.

    이번 기관 선정에는 서울여대 평생교육원을 비롯해 서울 광진구청, 도봉구청, 서초구청 등이 이름을 올렸다. 

    ◇ 서울디지털대·강서구시설관리공단 산학협력 MOU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서울 강서구시설관리공단과 산학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양 기관은 위탁 교육 프로그램 공동개발 등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