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플러스' 신규 채널 추가…풍성한 볼거리 제공LG전자, '코드제로 물걸레-전기레인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레노버, 노트북 전 제품 할인…'UHD TV-사운드바' 추첨 행사
  • ▲ 삼성전자가 추석을 맞이해 TV플러스 채널을 추가 제공한다. ⓒ삼성전자
    ▲ 삼성전자가 추석을 맞이해 TV플러스 채널을 추가 제공한다. ⓒ삼성전자


    전자업계가 추석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공략하고 나섰다. 할인혜택부터 사은품까지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LG전자, 레노버 등은 추석을 맞이해 TV 채널을 신규 추가하고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추석을 맞이해 'TV플러스' 의 신규 채널을 추가하며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2013년 이후 출시된 삼성 스마트 TV에서 즐길 수 있는 TV플러스는 CJ E&M, JTBC, EBS의 인기 프로그램 41개 채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9월 개편을 통해 CJ E&M의 또 오해영, 음악의 신 시즌2, 원나잇 푸드트립, 마이 보디가드 등 인기있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이원진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부사장)은 "황금 연휴 동안 삼성 스마트 TV와 함께 더욱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LG전자가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물걸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LG전자
    ▲ LG전자가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물걸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LG전자


LG전자는 손님맞이로 힘든 주부들의 고민을 줄이기 위해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물걸레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물걸레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강화마루용 광택제와 광택제 전용 걸레 2장을 증정한다.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물걸레는 물걸레 기능과 함께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2배 강한 흡입력, 3배 긴 수명을 자랑한다. 더불어 LG전자는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사연응모 및 광고영상 공유 이벤트도 병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전기레인지를 받아야 하는 사연을 작성 후 본인 SNS에 키친패키지 광고영상과 함께 공유하면 된다.

글로벌 1위 PC기업인 레노버는 이달 말까지 노트북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아이디어패드 및 아이디어패드 Y 시리즈, 요가 시리즈, 씽크패드 X1 시리즈도 포함된다.

레노버는 할인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55인치 UHD TV(1명), 야마하 블루투스 사운드바(2명), 브레오 두피마사지기(5명), 레노버 보조배터리(50명)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