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쇼룸 체험 고객 대상 추첨 행사… 고급 커피머신 등 추첨 통해 증정
  • ⓒ KCC
    ▲ ⓒ KCC



  •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지난 8월 선보인 가상현실(VR) 쇼룸 오픈을 기념해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체험 이벤트는 가상현실 쇼룸을 이용해주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오는 21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VR 쇼룸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하우스 형태의 쇼룸에 VR 기술을 적용한 가상의 쇼룸이다. 

    사용자들은 쇼룸을 통해서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의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등 24개의 다양한 공간을 마치 현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360도 VR쇼룸’ 페이지를 체험하다 보면 보이는 숨겨진 문자를 찾아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는 2008년 브랜드를 런칭한 이례로 인테리어를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쇼룸 제공, 나아가 가상현실 쇼룸 까지 차별화된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