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네피트
    ▲ ⓒ베네피트

  • ⓒ베네피트
    ▲ ⓒ베네피트


     

    베네피트(benefit)는 틴트&틴트 립밤 세트 '틴트 포에버 완벽 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틴트 포에버 완벽 세트는 베네피트 틴트밤 2종과 틴트 2종으로 구성됐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듀’ 미니사이즈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네피트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돼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립&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미 빛 ‘베네틴트’와 ‘베네밤’은 입술과 볼을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붉은 빛으로 물들여준다. 베네밤은 은은한 발색은 물론 입술에 풍부한 보습감과 함께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해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베네틴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선명하게 발색된다.

    여기에 로즈 핑크빛 크림 블러셔 ‘단델리온 듀’를 양 볼에 발라주면 더욱 사랑스러운 로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차차틴트’와 ‘차차밤’은 섹시한 체리 망고빛 입술을 완성해준다. 차차틴트를 바른 후 그 위에 차차밤을 덧발라주면 촉촉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틴트 포에버 완벽 세트는 롯데닷컴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베네밤 3g(정품), 차차밤 3g(정품), 베네틴트 4ml, 차차틴트 4ml, 단델리온 듀 5ml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만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