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의료원-유한킴벌리, 미세먼지·황사마스크 무료 배포 진행

겨울철, 호흡기 점막 건조해져…황사마스크·가습촉촉마스크 착용 권고

한아름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6.11.08 10:26:06

프로필 사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이화의료원이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와 함께 병원 방문객의 환절기 호흡기 건강을 위한 미세먼지·황사 마스크 무료 배포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대목동병원 1층 로비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이화의료원은 내원객들을 대상으로 미세먼지나 황사를 차단할 수 있는 ‘황사 마스크’와 환절기 건조해진 목 또는 코에 가습 효과가 있는 ‘가습촉촉마스크’를 배포했다.

특히 행사에는 유경하 이대목동병원장과 장중현 호흡기내과 과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내원객들에게 마스크와 함께 미세먼지 대응 수칙 및 마스크 착용법이 담긴 홍보물을 직접 전달하며 호흡기 건강관리를 당부했다.

이번 마스크 배포 행사는 이화의료원과 유한킴벌리가 지난 4월부터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호흡기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높은 미세먼지 농도와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각종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내원객들의 효과적인 호흡기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유경하 이대목동병원장은 “요즘처럼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둔 환절기에는 호흡기 점막이 건조해져 바이러스 침투가 쉬워질 뿐만 아니라 대기 중 높은 미세먼지 농도로 인해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환자와 보호자들이 외출 시에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습관을 갖고 겨울철 미세먼지와 찬바람으로부터 호흡기 건강을 지켜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Daily New식품] 한국야쿠르트, 오리온, 매일유업 外
◇ 한국야쿠르트,국·탕, 요리, 김치, 반찬등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론칭한국야쿠르트가국·탕, 요리, 김치, 반찬등 간편식(HMR) 브랜드 '잇츠온(EATS ON)'을 론칭한다. '잇츠온'은 기존 발효유와 마찬가지로 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전달한다. 모든 제품은 주문 후 요리에 들어가고냉동 및… [2017-06-20 10:00:34] new
경상도·전라도 금고경쟁, 농협 아성 속 지방은행 도전
도·시금고 유치전에서 가장 뜨거운 곳은 경상도와 전라도 지역이다.전남도청을 비롯해 굵직한 지자체가 올해 금고 만기를 앞두고 있다. 특히 이들 지역은 농협과 지역은행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국민, KEB하나은행 등 빅4 은행도 가세하며 한 치 앞을 내다보기 힘들 정도다.20일 업계에 따… [2017-06-20 09:41:25] new
FCA코리아,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 출시... 가격 5080만원
FCA코리아는 지프의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을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을 베이스로 개발된 4도어 모델이다.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4:1 저속 기어비와 73.1:1의 크롤비를 제공하는 락-… [2017-06-20 09:31:52] new
CU, 근무자 안전 '강화'… 업계 최초 '원터치 긴급 신고 시스템' 도입
CU가 ‘더 안전한 편의점 만들기 위원회’와 함께 업계 최초로 결제 단말기(POS)에 ‘긴급 신고’ 기능을 추가한 ‘원터치 긴급 신고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원터치 긴급 신고 시스템’은 매장에서 긴급 사항 발생 시 결제 단말기(POS)에 있는 ‘신고 버튼’을 누르면 ‘112… [2017-06-20 09:21:33] new
11번가-로레알, 공동마케팅… 온·오프라인 차별화 판매
11번가가 온라인 채널 최초로 글로벌 뷰티 1위 업체 로레알 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25일까지 ‘로레알 브랜드위크’를 진행하고 온·오프라인 통틀어 11번가에서 제일 먼저 론칭한 메이블린뉴욕의 신상품 ‘뉴욕 그라데이… [2017-06-20 09:15:10]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