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독자 개발하고, 직접 해외 소싱한 자체 브랜드(PB) 선봬
  • ▲ 올리브영 온리원브랜드관 입점 이미지 ⓒHDC신라면세점
    ▲ 올리브영 온리원브랜드관 입점 이미지 ⓒHDC신라면세점

    HDC신라면세점은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온리원브랜드관을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에 공식 론칭 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면세점 업계에서 헬스앤뷰티 스토어로는 최초다. 

    HDC신라면세점 측은 헬스앤뷰티스토어를 유치함으로써 유수의 헬스, 뷰티 브랜드 상품을 내국인 고객뿐 아니라 외국인 고객에게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올리브영 브랜드관에서는 올리브영이 독자 개발한 ‘온리원(Only One)’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점에 입점하는 ‘온리원 브랜드’로는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인 웨이크메이크, 라운드어라운드, 드림웍스, 식물나라, 엘르걸, 보타닉힐보와 올리브영이 해외에서 직접 소싱한 브랜드(Exclusive Brand) 이브로쉐, 불독, 사포렐, 랩피토 등이 포함돼 있다. 

    HDC신라면세점에서는 올리브영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10달러 이상 구매 시 슈렉 알유더리얼슈렉 캐릭터 마스크 1장을,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운드어라운드 스킨 라이트닝 키트가 제공된다. 

    김연탁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온라인팀 팀장은 "새로운 트렌드를 빠르게 받아들이고, 각자의 개성과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상품을 찾는 고객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주기 위해 이번 올리브영 온리원브랜드관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며 "특히 한국인들의 뷰티, 건강관리 노하우에 관심을 보이며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하려는 관광객이 많아지고 있어 헬스앤뷰티스토어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