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증권은 21일 KB캐피탈과 업무제휴를 통해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인 KB렌터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B렌터카는 현대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가격 경쟁력이 뛰어난 특판 상품으로 구성 될 예정이다.


    현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모바일, 스마트고객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장기렌터카는 적은 초기 비용 부담으로 경제적인 차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 사고처리 등 차량관리 고민 없이 드라이브를 즐기고 싶은 고객, 트렌드에 따라 차량을 바꾸는 고객, LPG차량을 이용해 유류비 절감을 누리고 싶은 고객, 보험료가 높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현대증권은 KB렌터카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현대증권 위탁 또는 CMA 계좌에서 월렌트료 자동 이체시 매월 1만원 캐시백 (최대 12개월) ▲장기렌터카 계약 시 고급 2채널 블랙박스 및 전면, 측후면 썬팅 무상제공 ▲2000/5000만원 이상 차량 계약 시 각각 3만원/5만원의 주유상품권 제공 ▲KB렌터카 상담 신청 및 개인(신용)정보제공 동의 시 모바일 커피 상품권 제공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며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윤경은 사장은 "KB렌터카는 체크카드 신용대출 서비스인 able 스타론에 이은 KB캐피탈과의 두 번째 제휴상품"이라며 "향후, KB금융그룹 계열사간 강점을 결합한 시너지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 할 것"이라고 말했다.


    KB렌터카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국 각 지점 및 스마트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