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및 시력 발달 필수 성분 DHA 모유수준으로 배합… 기존 제품 대비 DHA 함량 4배 늘려
  • 앱솔루트 본. ⓒ매일유업
    ▲ 앱솔루트 본.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매일맘마 제품을 '앱솔루트 본'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30년 아기 분유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매일맘마가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인 앱솔루트 이름을 달고 영양성분과 패키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것. 

    새로 선보인 '앱솔루트 본'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다년간의 모유 및 아기똥 연구 결과를 토대로 아기의 두뇌 및 시력 발달 과정에 필수적인 성분인 DHA를 100mL당 15mg 모유 수준으로 함유하고 있다. 자사 매일맘마 제품 대비 DHA 함량을 약 4배 가량 높였다. 

    아기의 균형 있는 성장발달을 고려한 멀티플 이펙트(Multiple Effect) 영양설계에 따라 신경관 발달에 도움을 주는 엽산, 두뇌 발달 및 기억력 향상을 위한 콜린과 타우린, 건강한 세포 성장을 돕는 뉴클레오타이드 성분 등 아기에게 꼭 필요한 핵심 영양성분을 빠짐없이 담고 있다. 부드러운 소화흡수와 장 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도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앱솔루트 본'은 균형 있는 영양설계에 더해 분유스푼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분유 캡과 스푼 일체형 클린캡을 갖추고 있다. 영양성분과 패키지가 업그레이드 됐음에도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만원대로 출시됐다. 

    본 제품은 아기의 성장단계에 따라 앱솔루트 오리지널 본 1단계(0~6개월),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 2단계(6~12개월),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 3단계(12개월~24개월) 총 3종으로 출시되며 12월부터 전국 대형 마트, 유통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2017년 1월 3일까지 '매일아이닷컴'에서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총 5000명을 선발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청소기, 야마토야 식탁의자, 매일포인트 5만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