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1~5위까지 총 1500만원 규모…수상자 위안화로 시상
  • ▲ ⓒ키움증권
    ▲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선강퉁 시행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내년 2월 3일까지 '제1회 중국주식 실전투자대회 키움 영웅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키움증권 창사 이래 처음으로 개최한 중국 실전투자 대회다.

    상금은 수익률 1~5위까지 총 1500만원 규모로 중국 주식 투자대회에 걸맞게 위안화로 시상한다.

    이번 대회는 천하통일 리그에서 선착순으로 삼국지의 등장인물 중 마음에 드는 인물을 필명으로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또 적토마 이벤트에서 주간 단위 가장 많은 중국 기업들을 매매한 고객 중 매주 1~10위까지 총 9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시상한다.

    등용문 이벤트에서는 비대면 계좌로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네이버 페이 2만원권을 증정한다.

    키움증권은 대회 참여의 원활한 지원을 위해 다양한 선강퉁 투자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제휴 증권사인 중국 초상증권사가 제공하는 'Universe 100선'을 통해 투자유망 종목군을 매주마다 공개하고 있다.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투자유망 종목들은 '[선강퉁] 기업분석 리포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실전투자대회 및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HTS 외 영웅문SW App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실전투자대회 외에도 선강퉁 시대 개막을 기념해 다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중국주식 실시간 무료 시세 제공 1+1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선강퉁 종목을 포함한 중국A주 무료 시세를 1개월 동안 제공한다. 특히 실전투자대회 참가 후 거래 시 무료 시세를 1개월 추가로 제공한다.

    '선강퉁 제2의 Google을 찾아라' 출판 기념을 겸한 저자 직강 세미나도 오는 15일 오후 7시 여의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개최해 참가비 없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당일 세미나 참석 전원에게 해당 강사들이 직접 저술한 ‘선강퉁, 제2의 Google을 찾아라’ 도서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중국주식은 영웅문4, 영웅문SW App을 통해서 시세 및 차트 조회부터 환전, 매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