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21일까지 총 4억 상당 용평리조트 리프트권 7200매 증정일정 금액 주유시 용평리조트 '리프트-장비' 요금 최대 30% 할인도
  • 현대오일뱅크는 스키시즌을 맞아 내년 2월 21일까지 총 4억원 상당의 용평리조트 리프트권 7200매를 증정하는 '사계절 즐거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전국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일정 금액(주유소 4만원, 충전소 2만원) 이상 주유하고 보너스포인트를 적립한 후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 여부와 상관 없이 이벤트 기간 내 할인 쿠폰이 인쇄된 영수증을 지참하면 용평리조트에서 리프트와 장비 렌탈 요금을 25~30% 할인 받을 수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또 23일부터 한 달 동안 '카카오내비로 현대오일뱅크 찾기' 이벤트도 진행, 카카오내비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솔 오크밸리 리프트권과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카카오의 모바일 내비게이션 '카카오내비' 어플리케이션을 실행, 초기 화면에 나타나는 '가까운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찾기'를 누르면 인근의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리스트와 위치, 유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현대오일뱅크 주유소까지 길안내를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내비 길안내를 받아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 도착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한솔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권이 제공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한솔 오크밸리 콘도 숙박권 등이 주어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