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호텔
    ▲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호텔 L7명동이 2017년 1월 11일 개관 1주년을 기념하는 '1주년 기념 패키지'를 1월2일부터 2월28일까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L7명동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을만한 실속있는 구성으로, 합리적인 요금의 패키지를 준비했다.

    슈페리어 객실 1박, 객실에서 신선한 샌드위치와 음료를 맛보며 여유로운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L7 브레드 모닝 딜리버리’2인, 추운 겨울 여성들의 촉촉한 입술을 지켜줄 5만원 상당의 ‘베네피트 베스트 틴트 포에버’와 베네피트 샘플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17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이다.

    L7명동은 지난 1월 롯데호텔이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해 245개 객실로 문을 열었다.

    명동, 경복궁, 인사동 등 서울 시내 주요 관광지와 인접한데다 호텔에서 출발해 북촌한옥마을과 인사동을 전문 라이더의 설명과 함께 돌아볼 수 있는 ‘아띠 인력거’ 와 도심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루프톱 바 플로팅’ 으로 국내외 관광객과 주변 직장인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롯데호텔은 강남, 홍대에 L7브랜드를 내건 신규 호텔 개관을 준비하고 있다.

    배현미 L7명동 총지배인은 “롯데호텔의 첫번째 라이프스타일호텔 L7명동이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고 감사하다”며 “이번 1주년 기념 패키지도 여성들의 취향을 확실히 저격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