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안타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미국주식 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랜져IG 등 경품을 증정하는 미국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거래대상 주식은 미국 증시(NYSE, NASDAQ, AMEX 거래소)에 상장된 주식 및 ETF이며, 유안타증권 위탁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HTS '티레이더' 또는 MTS '티레이더M'을 통해 매매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미국주식 누적거래금액 100만 달러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그랜져IG(2.4) 자동차를 증정하고, 5만 달러 이상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누적거래금액 달성 조건에 따라 매월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삼성 커브드 SUHD TV(55인치), 24명에게 다이슨 청소기, 120명에게 디즈니 가습기를 증정한다.


    매월 추첨 기회를 제공해 누적거래금액 달성만 하면 추첨 결과에 따라 1명의 고객이 최대 4가지 경품을 받을 수도 있다.


    또 미국달러화를 입금하거나 미국주식을 입고한 후 미국주식을 거래한 개인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순입금(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주식 거래수수료도 대폭 인하한다. 개인 및 법인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거래수수료율을 0.3%에서 0.1%로 인하 적용할 예정이다.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브렉시트, 트럼프의 신 보호무역주의 등 글로벌 추세가 탈세계화, 자국 중심주의의 성향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에서 향후 글로벌경제에서 더욱 영향력을 확대하게 될 G2, 중국과 미국에 대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국주식(후/선강퉁) 뿐만 아니라 미국주식 거래도 손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HTS 및 MTS 해외주식 서비스 편의성을 더욱 높이는 등 글로벌 G2 주식투자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