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진행… 평일 런치 3만5000원, 평일 디너 5만5000원
  • ▲ 잇 유어 컬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잇 유어 컬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가 블랙, 레드 푸드를 활용한 '잇 유어 컬러 (Eat Your Color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시크하고 강렬한 색감의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들이 보다 즐거운 다이닝을 경험하도록 구성됐다.

    오징어먹물, 흑미, 블랙올리브, 흑마늘, 흑임자, 비트, 딸기, 토마토 등 슈퍼푸드로 그 효능이 이미 잘 알려진 식재료들을 사용한다.

    흑미 피자, 흑마늘 샐러드, 흑임자수프, 비트수프, 오징어 먹물 파스타 등으로 구성된 뷔페는 평일 런치 타임은 3만5000원, 평일 디너 타임은 5만5000원이다. 디너 세미뷔페를 이용할 경우 씨푸드 플래터, 전복과 스테이크 플래터, 그릴드 미트 플래터 중 1가지 요리를 선택 할 수 있다.  

    코스요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랙 앤 레드' 코스요리도 출시했다. 오징어 먹물 빵, 흑마늘과 딸기를 곁들인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 구운 비트 수프, 오징어 먹물 리조또,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다크 쇼콜라 케이크와 블랙 마카롱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모든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식음료부 윤성원 부장은 "보다 즐거운 다이닝 경험을 위해 눈길을 사로잡는 색감의 식재료를 사용했으며 든든하게 먹어도 높지 않은 칼로리와 몸에 활력을 주는 재료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균형 잡힌 식생활과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로모션"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잇 유어 컬러'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