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증권
    ▲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자사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총 1억원 규모의 ‘대신증권 3.0 명동에서 시작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이 32년만에 명동으로의 사옥 이전과 정유년 새해을 기념하며 실시하는 것이다.

    대신증권의 신규·기존 고객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금, 주식매매, 펀드매수 등 대신증권에서 진행되는 모든 금융 거래를 단 한 번이라도 진행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MW 320D(1명), 순금(10돈) 황소상(10명), 현금 32만원(26명) 등을 제공한다.

    또 대신증권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를 공유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렌치불독 스피커, TV용 사운드 바, 대신증권 다이어리 패키지 등을 제공하고, 대신파이낸스센터 관련 퀴즈를 풀면 총 100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홈페이지, 크레온 홈페이지와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명재 O&T본부장(상무)은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 성장에 기여해주신 고객 여러분들에게 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라며 "명동에서 본격적인 대신증권 3.0 시대를 열며 고객들에게 양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