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롯데 드럭스토어인 ‘롭스’ 전점에 입점했다.ⓒ동국제약
    ▲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롯데 드럭스토어인 ‘롭스’ 전점에 입점했다.ⓒ동국제약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롯데 드럭스토어인 ‘롭스’ 전점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센텔리안24의 인기품목인 마데카크림을 비롯해 미백기능이 강화된 마데카크림 브라이트닝 포뮬러, 정제수 대체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마데카 토닝에센스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을 롭스에서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센텔리안24는 2015년 4월 홈쇼핑 론칭 이후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을 거쳐 드럭스토어에 이르는 오프라인 유통 판매망을 구축하게 됐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다양한 유통채널 진출과 최근 TV 광고 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며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유통 채널 확대 기념으로 롭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센텔리안24 모든 품목에 대해 31일까지 최대 52%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