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 접목한 설날 이벤트 실시세뱃돈·주유권 등 푸짐한 쿠폰 가득
  • 하나멤버스 내 '하나머니GO' 실행 모습.ⓒ하나금융지주
    ▲ 하나멤버스 내 '하나머니GO' 실행 모습.ⓒ하나금융지주

    구정연휴 지루한 귀성길이 가족과 함께 즐기는 보물찾기로 바뀔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하나금융지주는 23일 하나멤버스를 통해 ‘하나머니GO’ 복주머니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머니GO는 올해 초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에 탑재된 증강현실 서비스다. 스마트폰의 위치 검색기능을 이용해 전국에 숨겨진 복주머니를 찾으면 된다.

    장시간의 귀성길에 오르는 손님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코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인천공항, 기차역, 고속도로 휴게소 등 전국 주요 교통 시설을 중심으로 1200여 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귀성 손님들을 위해 세뱃돈(최대 5만 하나머니) 5만5000개, 자몽 모바일주유상품권(SK주유소) 5만개, 환율우대쿠폰(최대 90%) 1만개 등 총 12만여개의 푸짐한 쿠폰이 마련됐다.

    하나멤버스 앱을 설치 후 회원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복주머니는 이벤트 장소 주변에서 ‘하나머니GO’ 메뉴를 실행, 자동으로 나타나는 복주머니 아이콘을 터치하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일 5만명에게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하나금융지주 관계사별 경품과 영화관 및 편의점 할인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던 기존의 하나머니GO 오픈 행사도 변함없이 31일까지 진행된다.

    하나금융지주 미래혁신총괄 한준성 부사장은 “최근 회원 수 790만명을 돌파한 하나멤버스의 본격적인 O2O 플랫폼으로서의 행보가 시작됐다”며 “앞으로 손님의 재미와 혜택이 어떻게 극대화 될 지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