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얼굴에, 빠른 출동, 안심 서비스'에 고객감동 잇따라"직원 격려 및 고객접점 서비스 중요성 강조 위해 제작"
  • ▲ ⓒKT텔레캅
    ▲ ⓒKT텔레캅

     

    KT텔레캅이 지난 1년 간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고객칭찬을 묶은 사례집 '고마워요 텔레캅'을 제작·배포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고객칭찬 사례집은 설 명절에도 안심서비스 제공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더불어 고객접점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마워요 텔레캅'은 칭찬사례를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일러스트 형식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사례집에는 '늦은 시간임에도 빠르게 출동해주고 환한 웃음으로 대해주셔서 감사해요', '출동대원님의 용기 덕분에 회사의 귀중한 재산을 지킬 수 있었어요', '마음 편하게 장사할 수 있게 도움주어 감사합니다' 등 고객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겨있다.

    '고마워요 텔레캅'은 오는 설 명절에 앞서 전자책 형태로 KT텔레캅 직원들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KT텔레캅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텔레캅은 설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2월 1일까지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휴기간 동안 장기간 집을 비운 고객 대상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이 기간 중 보안시스템 해제 발생시 고객에게 알림문자를 전송한다. 안심보안서비스는 KT텔레캅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