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디자인 구성과 사이버창구 편의성 강화 각종 온라인 서비스 쉽고 간편하게 이용
  • ▲ ⓒ농협손해보험
    ▲ ⓒ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23일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이용 편의성 확대에 중점을 뒀다. 농협손보 홈페이지 방문고객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증명서 발급, 보험계약대출 등 각종 온라인 서비스가 쉽고 간편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사이버 창구를 개선한 게 특징적이다.

    또한 내게 맞는 보험상품 찾기, 보험용어사전을 구성하는 등 새로운 부가서비스도 이용가능하며, 영어 및 중국어 페이지를 통해 외국인 방문고객도 다양한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농협손보는 오는 3월에 CM전용몰을 오픈할 예정이다. 새롭게 오픈할 CM전용몰에서는 온라인에서 원스탑 청약 프로세스로 고객이 상품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게 구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