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고객, 3만원 상품권 증정
  • ▲ ⓒ교보라이프플래닛
    ▲ ⓒ교보라이프플래닛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이달 말까지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은 오는 2월 28일까지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유니버셜)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1인당 1회 지급하며 타 이벤트와 중복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보험 가입 시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개별 발송되며, 1월에 가입한 고객은 3월 중순, 2월 가입 고객에게는 4월 중순에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전인 올해 1월 1일부터 신규 가입한 고객 중 경품 지급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연금저축보험은 5년 이상 납입하고 만 55세 이후 10년 이상 연금으로 수령하는 상품으로 직장인이 가입하면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금융상품이다.

    라이프플래닛의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은 2월 현재 공시이율 3.3%를 적용하고 있으며, 가입 후 3개월 만에 해지해도 환급률이 95% 이상인 것이 특징이다.

    월 3만원부터 가입할 수 있으며, 연간 납입보험료의 40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6.5%(연소득 5,500만원 이하, 초과 시 13.2%)인 66만원까지 세액공제 받을 수 있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장은 “연초 연금저축에 가입해 꾸준히 납입하고 중도에 추가납입 기능을 이용한다면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을 최대한 받는 ‘세테크’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연금저축보험은 장기저축상품인 만큼 만기 시까지 계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신의 경제상황에 부담이 가지 않는 한도 내에서 가입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