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CC가 생산하는 페인트(paint)의 다양한 색상을 볼 수 있게 만든 컬러 뱅크(color bank).ⓒKCC
    ▲ KCC가 생산하는 페인트(paint)의 다양한 색상을 볼 수 있게 만든 컬러 뱅크(color bank).ⓒKCC



    KCC에서 운영하는 인테리어 디자인(interior design) 전문 브랜드(brand) '홈씨씨인테리어'가 색상을 통해 집안 분위기 전환을 원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1일 KCC는 집안 분위기를 바꿔 줄 수 있는 색상 선택부터 다양한 인테리어 제안을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www.homecc.co.kr)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색상에 따라 연출되는 분위기가 모두 다르기에 집안 분위기에 변화를 주고 싶은 고객은 컬러(color) 선택에 신중해야 한다"며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색상을 적용하면서 원하는 느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이 관계자는 "밝은 색상을 집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어두운 색상은 고급스러운 느낌은 준다"며 "최근에는 화려한 색상으로 일부 벽면이나 천장을 꾸미는 것을 고객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운영하는 오프라인(off-line) 매장에서도 다양한 디자인 사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지만 홈페이지 방문만으로도 다양한 시공사례들을 볼 수 있고 원하는 디자인에 따른 견적도 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