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질적 업그레이드 노력한 최우수 고객센터 시상
  • ▲ 2일 삼천리가 지난해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고객센터를 선정하는 행사를 개최했다.ⓒ삼천리
    ▲ 2일 삼천리가 지난해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고객센터를 선정하는 행사를 개최했다.ⓒ삼천리


    도시가스 사업자 삼천리가 우수 고객센터를 찾는 시상식을 개최했다. 

    2일 삼천리 관계자는 "임직원 및 29개 고객센터 대표들과 함께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을 열고 지난해 안전관리와 고객응대 업무에서 가장 뛰어난 고객센터를 찾아 평가했다"고 말했다. 

    이날 고객 만족은 물론 서비스 자체의 질적 개선을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한 5개 고객센터가 최우수 고객센터에 이름을 올렸다.

    유재권 삼천리 대표이사는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남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는 2017년이 되길 바란다"며 "고객을 위한 직원들의 교육은 물론 도시가스의 안전관리에도 업계 선두를 유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