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미녀와 야수', 키세스와 컬래버레이션 제품도 출시
  • 파리바게뜨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기획 제품 50여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2017년 파리바게뜨의 발렌타인데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플라워 패턴 패키지에 꽃말 타이포그라피를 적용해 사랑의 메시지를 센스있게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분홍 장미의 꽃말인 '맹세(promise)'는 "행복이 별 건가요? 당신과 내가 함께 있는데" 리시안셔스의 꽃말인 '변치않는 사랑(eternity)'은 "다시 태어난다 해도 너를 찾아 사랑할거야" 등으로 표현했다. 

    초콜릿은 유럽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였다. 핸드메이드 스타일의 프리미엄 초콜릿을 담은 '로맨틱 기프트', 피어나는 꽃 모양으로 초콜릿을 담은 '라운드 러브', 과일과 견과류가 듬뿍 토핑된 '후르츠 타블렛' 등을 내놓는다.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시즌 스페셜 케이크도 선보인다.

    두가지 컬러가 돋보이는 하트 모양 케이크에 리치와 산딸기 크림을 넣고 러브픽, 생딸기, 블루베리로 장식한 '사랑의 투톤하트 케이크', 크랜베리 스폰지와 달콤한 딸기잼이 조화로운 '러블리핑크 마카롱 케이크', 화이트, 블루베리 스폰지에 상큼한 블루베리잼을 더한 '러브유 커플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다양한 협업 제품도 출시한다.

    오는 3월 개봉 예정인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를 활용한 로즈돔(영화에 등장하는 장미꽃)을 모티브로 한 플라워 초콜릿 '로즈돔 초코', 미녀와 야수가 디자인된 틴케이스(알루미늄 재질의 사각형 용기)에 초콜릿을 담은 '플라워 가든' 등을, 초콜릿 브랜드 '키세스'와 협업 제품으로 ‘초코 케이크 위드 키세스'. '딸기 케이크 위드 키세스' 등을 내놓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제품은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꽃말 패키지에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초콜릿을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연인은 물론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 인연을 맺고 있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소소하게 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