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사골로 진하게 우려낸 국밥 4종과 곤드레 나물을 이용한 비빔밥 1종100% 국내산 쌀과 엄선한 재료들로 정성 가득 담아
  • ▲ 샘표 든든하게 밥먹자 컵밥 5종. ⓒ샘표
    ▲ 샘표 든든하게 밥먹자 컵밥 5종. ⓒ샘표

    샘표가 엄선한 재료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샘표 든든하게 밥먹자' 컵밥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한우 사골로 진하게 우려낸 국물을 기본으로 한 '샘표 사골곰탕국밥', '샘표 사골미역국밥', '샘표 사골황태국밥', '샘표 사골짬뽕국밥' 등 국밥 4종과 '샘표 곤드레비빔밥' 등이 있다. 

    '샘표 든든하게 밥먹자' 컵밥은 100% 국내산 쌀로 밥을 짓고 정성껏 선별한 재료로 제대로 만들어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뜨거운 물과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조리하면 3분 30초만에 쉽게 완성돼 1~2인 가구, 바쁜 학생, 직장인들의 식사로 적합하다. 가볍고 간편하게 식사대용이 가능하여 낚시, 캠핑, 등산 등 야외활동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샘표 사골곰탕국밥'은 한우사골 육수를 진하게 우려내 깊은 곰탕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샘표 사골미역국밥'은 진하게 우려낸 한우사골 육수에 100% 국내산 미역을 넣어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샘표 사골황태국밥'은 진하게 우려낸 한우사골 육수에 황태, 두부, 계란, 채소 등의 맛이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시원한 국밥을 즐길 수 있으며 '샘표 사골짬뽕국밥'은 진하게 우려낸 한우사골 육수에 오징어, 건새우와 4가지 채소를 듬뿍 담아 얼큰한 국밥 맛을 제대로 살렸다. 

    '샘표 곤드레비빔밥'은 국내산 곤드레 나물과 양파, 당근 등 채소와 잘 숙성된 샘표 간장이 잘 조화돼 더욱 맛있고 향긋한 비빔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샘표 든든하게 밥먹자' 컵밥 5종은 가까운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5종 모두 소비자가 기준 3100원이다.

    임현미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식사를 즐기기 원하는 현대인의 니즈를 반영해 컵밥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맛있는 한 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