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우수자에 장학금 지급 및 입사특전 혜택
  • ▲ NH농협은행이 오는 14일부터 대학생봉사단 'N돌핀' 제 5기를 공개 모집한다.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오는 14일부터 대학생봉사단 'N돌핀' 제 5기를 공개 모집한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대학생봉사단 'N돌핀' 제 5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2013년 출범한 N돌핀은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 및 교육기부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3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에서 대학생 동아리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제 5기 모집인원은 50명으로 대학교 재·휴학생 가운데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다문화가정 대학생은 우대해준다.

특히 활동 우수자에게는 은행장 명의 표창과 장학금 지급, 1차 서류전형 면제의 입사특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제 5기는 3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영세농가, 다문화가정, 새터민 등의 금융교육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교육기부활동 및 농촌 봉사활동 등의 사회공헌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브랜드 홍보와 함께 청소년 경제교육 및 진로 멘토링도 진행한다.

이번 공개 모집은 오는 14일부터 3월 3일까지 농협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와 N돌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nhbndorphin)를 통해 진행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돌핀 5기 활동은 진취적이고 젊은 에너지를 함께 나누면서 행동하는 청년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