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멤버스 회원 대상 인기 공연, 영화 관람권 증정 등 문화 이벤트 진행
  • 웨딩 멤버스 시즌4 운영 이미지. ⓒ에이스침대
    ▲ 웨딩 멤버스 시즌4 운영 이미지.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2017년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이스 웨딩 멤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 서비스는 지난 2014년 예비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서비스다. 올해는 보다 확대된 혜택으로 무장해 예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는 올해 결혼 예정인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청첩장, 결혼식 계약서 등 결혼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해 승인을 거쳐 회원번호를 받으면 된다.

    예비 부부들의 경우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후 구매하면 프리미엄 구스 블랑켓, 마이크로 가드 5년 무상 제공,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쿠폰 등 약 25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받는다. 

    가입신청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가입만 해도 뮤지컬·연극·콘서트·영화 등 공연 티켓과 매트리스 연계품목 20% 할인 LMS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2014년부터 시작된 에이스침대 웨딩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예비 부부들의 반응이 좋아 올해도 웨딩 멤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혼수에서 가장 중요한 침대 품목 구입 시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 제공은 물론 결혼 준비에 바쁜 예비 부부들의 문화생활까지 지원하는 서비스를 통해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