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연도대상, 상담 효율 평가·업무 정확도 등 종합 평가
  •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은 지난 16일 '2016 콜센터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해 총 18개 부문에 걸쳐 우수 상담사를 선정하고 시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콜센터 연도대상'은 대표적인 감정노동자인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2015년 처음 시행됐다. 연도대상에서는 상담 효율 평가, 업무 정확도, 통화품질 및 직무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포상금이 지급된다.

    인바운드 상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정희숙 상담사는 매사에 긍정적인 성격의 입사 6년차 베테랑 상담사로 팀 리더 역할을 탁월하게 수행하며 상담을 우수하게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외에 고객 상담 부문, 통화품질 부문 등 총 18명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박정준 센터장은 시상식에서 "최일선에서 고객응대를 수행하는 콜센터가 회사 경쟁력의 원천"이라며 "올해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업무에 임해달라"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