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에어포트 원스톱 서비스'와 BMW 뉴7시리즈 리무진 서비스로 높은 고객 만족도 선사
  • ▲ 국내 최초 BMW 740Li 호텔 리무진 운영.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 국내 최초 BMW 740Li 호텔 리무진 운영.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BMW 코리아에서 2017년형 신규 모델로 출시한 BMW 뉴 740Li 차량을 리무진 서비스로 운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호텔에서는 최초로 리무진 서비스 차량으로 가솔린 모델인 뉴 740Li xDrive를 채택했다.

    노상덕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총지배인은 "장시간 비행으로 지친 고객에게 안락한 리무진 서비스는 편안한 투숙만큼 중요하다"며 "내 집 같은 편안한 서비스를 지향하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보다 업그레이드 된 리무진 서비스로 호텔을 찾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과감하게 가솔린 모델인 뉴 740Li 모델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BMW 뉴 740 Li 모델은 기존 모델보다 140㎜ 긴 휠베이스로 항공기 일등석처럼 안락한 뒷좌석 공간을 제공하며 가솔린 특유의 부드러운 주행 감성, 가속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뒷좌석도 기울기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과 마사지 기능, 성인 남성도 뒷좌석에서 충분히 다리를 뻗을 수 있는 레그룸, 전동식 선 블라인드, 공기 정화뿐 아니라 은은한 향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앰비언트 에어 패키지(Ambient Air Package) 등 고급 옵션을 장착해 공항에서 이동하는 동안 최상의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항 데스크에서 체크인을 미리 마친 뒤 호텔 내 프런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바로 객실로 가는 '에어포트 원스톱 서비스(Airport One Stop Service)'를 실시하고 있다.

    노상덕 총지배인은 "에어포트 원스톱 서비스는 바쁜 업무를 보는 비즈니스 출장객들에게 가장 환영 받는 서비스"라며 "공항에서 업무지로 바로 가야 하는 경우, 에어포트 원스톱 서비스를 리무진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면 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BMW 뉴 7시리즈 공급은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신호모터스가 담당하며 리무진 서비스는 삼화택시가 맡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아니요라고 하지 않기(Never Say No)'를 서비스 기준으로 삼고 있으며 고객 지향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하고 새로운 서비스 개발 및 실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