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혜택 선택 가능…연동형 최고 100원 혜택·고정형 무조건 55원 혜택
  • ⓒ신한카드
    ▲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신한카드 S-Oil 2UP 화물운전자 복지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개인의 소비 스타일에 맞게 주유 할인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고정형을 선택하면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경유가 기준 리터당 55원 혜택 받을 수 있어 카드 사용액이 많지 않은 화물운전자에게 적합하다.

    실적 연동형을 선택하면 전월 신용판매 이용실적에 따라 리터당 최고 1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150만원 이상이면 리터당 100원,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이면 80원,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면 60원, 50만원 미만이면 35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주유소, LPG 충전소,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등은 전월 실적에서 제외된다.

    주유 혜택은 S-Oil 화물우대주유소에서 경유 주유할 때 제공되고, 연동형과 고정형은 1년에 3회까지 변경 가능하다.

    이외에 트럭 관련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TBX 매장에서 마이신한포인트 0.5% 적립, 대보그룹에서 운영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내 주유소 1.5%, 편의시설 0.1% 적립 등 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위성호 사장은 "현대오일뱅크에 이어 S-Oil에서 주유 혜택을 제공하는 화물운전자 복지카드를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혜택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