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고객 한도금액 10%는 캐쉬백정기예금 가입하면 연 1.9% 제공
  • ▲ ⓒ우리은행
    ▲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파격적인 금리혜택으로 고객 눈길을 잡고 있다.

    우리은행은 2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대출고객과 예금고객 모두에게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더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신규고객이 ‘우리웰리치 주거래 직장인대출(마이너스통장)’을 받을 경우 1년 동안 매월 고객이 낸 대출이자 만큼 위비꿀머니로 되돌려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낸 이자비용을 되돌려 받는 만큼 사실상 돌려받기 때문에 한도금액의 10%에 대한 이자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 고객 역시 신용대출 추가사용분에 대해 같은 방식으로 이자비용을 줄일 수 있다.

    대상은 기존 우리웰리치 주거래 직장인대출을 이용하는 고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급여이체 실적이 있을 경우 금리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예금고객에게도 추가 금리우대를 제공한다.

    신규 고객이 ‘키위정기예금2차’를 가입하는 경우 연 0.7%의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해 최고 연 1.9%까지 금리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동아 신규, 기존고객 구분없이 ‘올포미 정기적금’을 가입하면 적금 약정금리 연 1.85% 외에 추가로 만기해지 시 총불입금의 1.5%를 위비꿀머니로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한 위비꿀머니를 활용해서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또는 거래하지 않는 모든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리면서 우리은행과 거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