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해부터 케이토토가 스포츠토토의 '건전화이벤트'관련 영상과 케이토토 로고(오른쪽) ⓒ케이토토
    ▲ 올해부터 케이토토가 스포츠토토의 '건전화이벤트'관련 영상과 케이토토 로고(오른쪽) ⓒ케이토토

     

    체육진흥투표권 스포츠토토의 수탁사업자인 ㈜케이토토(손준철) ‘건전화이벤가 토토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케이토토의 온라인 발매사이트인 베트맨(www.betman.co.kr)에서는 매월  ‘셀프 진단평가, 셀프 구매계획, 건전 구매 캠페인’ 등 이벤트가 마련된다.


    참여자가 스스로 토토에 참여하자는 이 프로그램은  매달 2만여건 조회수를 기록하며 건강한 레저문화 전파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1월에 진행된 ‘건강하고 건전한 토토생활 실천하기’에는 1만8452건명이 관련 페이지를 방문했다. 2월이벤트인 ‘토토는 셀프? 스스로 지키는 건강하고 즐거운 토토 생활!’ 에도  21일만에 방문건이 1만7천건을 넘어섰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베트맨 사이트 팝업창에 신청만 하면 된다.

    ‘셀프 구매계획’은 고객이 스스로 한 주 동안 구매할 금액의 한도와 횟수를 미리 설정하면 된다. 또 ‘건전 구매 캠페인’은 올바른 스포츠토토 구매에 대해 알아보고, 건전 구매 가이드라인을 통해 건강한 구매를 약속하면 된다.

    매달 진행되고 있는 건전화프로그램 중 1개 이상 참여자 전원에게 는 베트맨 사이트 내의 다양한 경품 응모가 가능한 뱃볼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압력밥솥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케이토토 관계자는 “스스로 참여할 수 있는 신개념의 건전화 프로그램에 많은 토토팬들이 꾸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며 “앞으로도 체육진흥투표권 사업의 수탁사업자로서 더욱 건전하고 건강한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