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시몬스는 자신만의 취향을 침실에 고스란히 담아낼 수 있는 '더블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시몬스 더블 침대 프레임은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침실 내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예비 신혼 부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혼수 아이템으로도 손꼽히고 있다.

    신제품 중 '바덴(Vaden)'은 유선형의 원목 디테일과 비정형 패턴의 월넛 무늬목 헤드보드를 적용한 침대 프레임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기존의 침실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내추럴한 느낌의 원목 타입 헤드보드와 최고급 천연 소가죽이 믹스매치된 헤드보드 중 선택할 수 있다.

    곡선 라인이 강조된 헤드보드가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툴레아(Tulear)'는 보다 로맨틱한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프레임 전 제품에 E0급의 안전한 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국가에서 정한 환경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단계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또는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