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말까지 최초 카드 사용한 고객 최대 1만 하나머니 적립

  • ▲ ⓒ하나카드
    ▲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이달 말까지 하나멤버스 1Q 신용카드 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최초 카드 사용 등록한 후 오는 4월 말까지 첫 이용금액이 1만원 이상인 손님께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하는 '첫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대금 결제 계좌가 KEB하나은행일 경우 1만 하나머니, 타 은행 계좌일 경우에는 5000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이어 하나멤버스 1Q Living∙Shopping∙Daily∙Special∙All in∙Pay∙Business 7종 카드 고객에 한해 SK주유소 이벤트와 점심식사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카드로 SK주유소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모바일 주유쿠폰을 월 1회 제공한다.

    또 점심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음식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5%를 월 최대 5000하나머니까지 적립한다.
     
    하나멤버스 1Q Play1∙tag1(3종)∙Hit1∙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 총 6종 카드 고객은 KTX와 SRT의 티켓 결제시 결제금액의 10%를 월 최대 5000하나머니까지 적립할 수 있다.

    홍장의 마케팅본부장은 “하나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손님들의 반응이 좋고, 덕분에 하나멤버스 1Q카드시리즈도 출시 14개월만에 200만좌를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1Q카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손님들이 상품혜택과 이벤트 혜택을 모두 체감해 더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하나멤버스 1Q신용카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나멤버스 1Q카드로 적립된 하나머니는 1만원 단위로 KEB하나은행 ATM기에서 현금으로 찾아 쓸 수 있다.

    하나머니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현금으로 입금할 수 있고, 계좌에 있는 현금을 하나머니로 충전도 가능하며, 지인들과 자유롭게 주고 받기가 가능하다.

    CJ ONE 포인트, PAYCO 포인트, BC TOP 포인트, S-Oil 포인트, OK캐쉬백, 카카오머니 등 다양한 포인트들과 상호교환이 가능하다.

    하나 신용카드로 결제 시 하나멤버스 1click 서비스를 통해 하나머니로 카드이용금액의 일부를 결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