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매장 방문해 갖고 싶은 제품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 완료
  • ▲ 에이스침대, 온오프라인 믹스한 8000만원 경품 상당 대규모 이벤트 진행.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온오프라인 믹스한 8000만원 경품 상당 대규모 이벤트 진행.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성수기 시즌을 맞아 “Want하는 에이스침대 Get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에이스소셜호스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8000만원 규모의 경품도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마케팅과 접목해 잠재 소비자들의 매장 방문율을 높이고, 온라인상에서 소비자의 자발적인 확산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에이스침대 매장을 방문해 갖고 싶은 제품을 사진 혹은 동영상으로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를 적용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소비자 스스로 원하는 제품의 소셜 호스트가 되는 셈이다. 참여는 이벤트 진행 제품으로 지정된 프레임 8종, 매트리스 4종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응모작 중 제품별로 1등 12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그 중 프레임에 당첨된 참여자에게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를 함께 제공한다. 

    VENATO를 선택해 1등에 당첨되면 매트리스 포함,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2등 20명에게는 50만원 에이스침대 교환권 , 3등 50명에게는 30만원 에이스침대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작 중 마음에 드는 소셜호스트를 추천만하면, 추첨을 통해 총 44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믹스 이벤트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침대는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소비자들에겐 푸짐한 경품 증정의 기회, 에이스침대에는 매장방문을 유도하는 기회로 서로 Win-Win 하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