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레드포인트와 현대카드 M포인트 동시 적립
  • ▲ ⓒ현대카드
    ▲ ⓒ현대카드

    현대카드와 기아자동차가 기아레드멤버스와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KIA RED MEMBERS 신용카드’와 ‘KIA RED MEMBERS 플래티넘(Platinum)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은 결제액의 0.5~2.0%가 M포인트로 기본 적립되며, 월 100만원 이상 카드 사용시에는 기본 적립 포인트의 1.5배를 쌓아준다.

    여기에 KIA RED MEMBERS 신용카드 고객은 매월 적립한 M포인트의 15%를, KIA RED MEMBERS 플래티넘(Platinum)카드 고객은 적립 M포인트의 20%를 레드포인트로 동시에 적립해 활용 가능하다.

    기아레드포인트는 기아자동차 구매 고객과 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대표적인 멤버십인 기아레드멤버스 프로그램에 적립되는 포인트다. 신차 구매부터 차량 정비 및 보수, 주유, 보험 등을 비롯해 외식, 쇼핑, 레저 및 영화 등 일상 생활 영역에서 포인트를 적립 받아 회원의 필요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레드포인트와 M포인트 모두 한도나 횟수 등에 상관 없이 카드를 쓴 만큼 적립된다. 다만 월 50만원 미만 사용 시 포인트 적립 혜택 없다.

    이번 신상품 고객들은 기아레드멤버스 제휴 가맹점에서 더욱 강력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본 레드포인트 적립과 함께 M포인트가 쌓이고, M포인트의 15·20% 레드포인트로 추가로 적립된다.

    예를 들어 고객이 신차 구매에 KIA RED MEMBERS 플래티넘(Platinum)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차종에 따라 최고 100만 레드포인트가 적립된다.

    동시에 차량 결제금액의 1.5%가 M포인트로 쌓이며 이 때 적립된 M포인트의 20%가 레드포인트로 함께 적립된다.

    보유한 레드포인트는 신차구매와 주유·쇼핑·외식 등에 다채롭게 활용 가능하며, M포인트는 신차구매와 쇼핑을 비롯해 전국 3만7000곳에 이르는 다채로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KIA RED MEMBERS 신용카드·플래티넘카드 회원들에게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컬처프로젝트 등 컬처 이벤트 할인과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무료 입장 등 현대카드만의 특화 혜택이 주어진다.

    또 신차 구매 후 8년 동안 연 1회 차량 정기점검 및 차량케어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실시간 긴급출동 및 무상견인 서비스 등 차량 관리에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들은 기아차와 현대카드의 강력한 포인트 서비스와 자동차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들"이라며 "특히 기아자동차를 구매하기 전에 발급받아 활용하면 차를 더욱 경제적으로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IA RED MEMBERS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1만5000원, 국내외겸용(MasterCard)이 2만원이고, KIA RED MEMBERS 플래티넘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3만5000원, 국내외겸용(MasterCard)이 4만원이다.

    한편, 현대카드는 월 카드 사용액이 200만 원 이상이면 기본 적립률의 2배를 M포인트로 쌓아주고, 이 M포인트의 30%를 레드포인트로 함께 적립해주는 KIA RED MEMBERS 플래티넘 플러스(Platinum Plus) 상품을 4월 중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