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출시... 포인트 적립 더블혜택

당월 이용액 50만원 초과 시 현대 M포인트·기아 레드포인트 동시 적립 가능

이지완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3.15 17:19:56

프로필 사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기아자동차는 레드멤버스 고객들을 위한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레드멤버스 고객들을 위한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카드는 총 2종으로 기아레드멤버스 기본 신용카드와 플래티넘 신용카드가 있다. 해당 카드 모두 현대카드의 M포인트, 기아차 레드포인트를 동시 적립할 수 있다.

기본카드의 M포인트 적립율은 0.5~2.0%이며, 레드포인트 적립율은 M포인트의 15%에 달한다. 플래티넘 카드는 M포인트 적립율이 동일하지만 레드포인트 적립율이 M포인트의 20%다. 단,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미만일 경우 M포인트 및 레드포인트 적립이 제외된다.

기아차는 다음달 중으로 적립 M포인트의 30%가 레드포인트로 적립되는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신용카드'도 출시할 계획이다.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고객들에게는 큰 폭의 신차 구매 혜택도 주어진다.

5년간 적립한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를 차감 사용해 최대 400만 포인트(M포인트 200만원 + 레드포인트 20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20만원에서 50만원 사이의 세이브-오토(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도 중복 이용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멤버십 출시 이후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아 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며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 이중 적립과 자동차 구매 혜택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KT, 농업 혁명 앞장… "전남 임자도 주민 대상 드론 교육"
KT가 전라남도 신안군 임자도에서 'KT 기가 아일랜드 드론 교육장'을 오픈하고, 현지 주민들을 위한 드론 교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T는 임자도 주민들의 요청으로 지난해 7월부터 실생활에 필요한 드론 교육 교육장을 준비해왔다. 이번 드론 교육장은 이론 학습장, 실기 체험장,… [2018-01-16 13:10:57] new
최태원 SK 회장, 신입사원에게 '패기·딥 체인지' 강조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들과 만나 "패기와 틀을 깨는 사고로 뉴 SK를 만들자"고 강조했다.최태원 회장은 지난 15일 경기도 이천시 SK하이닉스 청운체육관에서 열린 신입사원과의 대화에서 "기존의 기준과 규칙으로 굴러가지 않는 새로운 시대가 오고 있다"며 이같이 말… [2018-01-16 11:23:28] new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사전예약 4주만에 '200만' 돌파
넥슨은 왓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이하 듀랑고)'의 사전예약이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달 19일부터 시작한 듀랑고 사전예약에는 하루 만에 30만 명이 몰리며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지난 15일에는 4주 만에 200만 명을 돌파… [2018-01-16 11:21:38] new
증권업계, 해외주식 직구족 잡기 올해도 지속
지난해 불었던 해외주식 '직구' 열풍이 올해도 이어질 전망이다.이에 따라 주요 증권사들은 각종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며 투자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16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글로벌 증시 호조가 예상돼 해외주식 투자자 유입이 지속될 전망이다.실제 지난해 해외… [2018-01-16 11:18:18] new
"경계선 사라진다"… '편의점+화장품' vs 'H&B숍+먹거리' 경쟁 가속
유통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업종 간 경계선이 빠르게 허물어지고 있다.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취급하고 HB숍(국내 헬스뷰티숍)에서 먹거리를 판매하면서 두 업종이 경쟁 구도로 변화하고 있다.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편의점은 약 3만6000여개 HB숍은 1300여개로 전국… [2018-01-16 11:17:16]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