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그램, 경리단길에 팝업스토어 '올모스트홈 2' 오픈

유은정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3.15 16:57:48

프로필 사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은 오는 5월말까지 경리단길 팝업스토어 '두번째 올모스트홈(Almost Home 2)'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올모스트홈'은 시리즈의 세컨드 브랜드로 출발한 에피그램의 정체성을 한눈에 볼수 있다. 지난 2015년 브랜드 론칭 두 번째 팝업스토어이다.

지난 2015년 첫 번째 팝업스토어는 1인 가구의 콘셉트만 담아냈다면, 이번 올모스트홈2는 여기에 협조주택 등의 이슈를 담아 정원, 주방,  욕실 등 실제 거주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집에도 있을 법한 작은 정원과 함께 널찍한 테이블을 중앙에 구성, 도마와 식기, 조리 도구 등을 배치한 주방을 선보인다.

드레스룸과 욕실도 에피그램의 감성을 닮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소품과 가구를 배치해 재미를 더했다.

에피그램은 아날로그와 슬로 라이프의 감성을 담고 있다.

일본의 유명 셀렉트 숍인 '저널 스탠다드'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숍인숍 형태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홈플러스, 죠스바·수박바 30년 만에 리뉴얼 출시
홈플러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롯데제과와 손잡고 죠스바와 수박바를 리뉴얼한 ‘죠스통’, ‘수박통’을 단독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죠스통’과 ‘수박통’은 474ml 파인트(pint) 크기 떠먹는 아이스크림으로, 오리지널의 맛과 식감을 유지하면서 용량은 기존(75ml) 대비 6배 이상으… [2017-04-06 16:13:42] new
이베이코리아- 매일유업 '맞손'… 전용 상품 개발 등 협력
이베이코리아가 매일유업과 지난 5일 전북 고창 ‘상하농원’에서 JBP(Joint Business Plan) 체결 조인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체결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부사장과 매일유업 어경찬 전무가 각 사 대표로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양사는 향후 상품 빅데이… [2017-04-06 16:12:37] new
삼광글라스, 봄 맞이 인천 창고 대개방… 최대 80% 할인
삼광글라스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과 프리미엄 쿡웨어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인천 창고 대개방 행사를 8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행사 기간 중 삼광글라스의 대표 브랜드 글라스락을 비롯해 시트램, 베카, 셰프토프 쿡웨어 및 봄철 나들이 용품으로 제격인 텀블… [2017-04-06 16:10:56] new
쌍용차, 'G4 렉스턴' 출시 대비 해고자 60여명 추가 복직
쌍용자동차가 새 대형 SUV 'G4렉스턴' 출시에 앞서 해고자 추가 복직을 진행한다. 6일 쌍용차 노사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3월 중순부터 G4 렉스턴 양산을 앞두고 라인 운영 방안과 전환배치 기준 마련을 위한 노사간 협의를 진행해 왔다. 노사는 생산물량 확대에 따라 추가 복직 인원 60여명을… [2017-04-06 16:08:36] new
신한카드, 해외사업 초기 출혈 불가피…인니 170억원대 손실
전업 카드사 중 해외 진출이 가장 활발한 신한카드가 사업 초기 자금 출혈이 상당하다. 현지 대기업과 합작으로 기대를모았던 인도네시아 법인이 지난해 한 해동안만 170억원이 넘는 손실을 봤기 때문이다. 6일 업계와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신한카드의 해외 법인인 유한회사신한파이낸스·신… [2017-04-06 16:06:45] new
 

포토뉴스

0 1 2 3 4